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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트이야기/High Pitch ONLINE(일본)

[하이피치] 야마하 DFR33 임프레션(YAMAHA DFR-33 IMPRESSION)

보트 임프레션 야마하 DFR-33 (BOAT IMPRESSION YAMAHA DFR-33)

야마하 DFR-33은 깊은 선저 V형 선형과 웨이브 로켓 블레이드로 부드러운 승차감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뱃머리 영역에 좁고 깊은 골이 아래쪽으로 뻗어있고 스퀘어 바우나 와이트 플레어에 의해 주행시 물보라도 적습니다.

정지 안전성과 바람 흐름 방지 성능도 높아 선상 낚시에 적합합니다.

 

야마하의 피싱보트 라인업에 또 재미있는 1척이 등장했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YAMAHA DFR-33]은 뛰어난 주행 성능은 물론 편리성이 좋은 낚시 기능과 거주성을 갖고있는 만능형의 피싱보트입니다.

엔진은 연비와 친환경 성능이 높은 'VOLVO PENTA D6-435'를 채용하여 435마력의 강력한 주행은 파워풀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줍니다.

엔진의 진동도 잘 느껴지지 않고 정숙성도 높기 때문에 롱 크루즈에도 편안함을 느끼실것으로 생각됩니다.

# 촬영 보트에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격등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우룸은 성인 한 사람이 낮잠을 취할 공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조종석은 조작성이 매우 좋습니다. 항해 계기의 설치 면적도 넓어 원하는데로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조종석 상단 천장에는 오버 헤드 콘솔과 해치를 배치. 조수석 시트에서 넓은 시야로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수석 시트 앞쪽에는 수납 공간도 확보되어 있습니다.

케빈에는 핸드 레일이 있는 테이블과 L형 시트를 배치했습니다. 조종석측에는 시트와 사이드 상자가 있습니다. 마린 화장실은 넓고 편안합니다.

 

갑판 부분을 보면 선수쪽 데크가 생각보다 넓습니다.

스퀘어 바우를 채용한 것으로 여러 종류의 낚시 포퍼먼스가 기대됩니다.

또한 선수쪽 레일의 높이도 제대로 확보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워크 어라운드도 넓어 선수에서 선미로 이동시 스트레스도 없습니다.

뒤쪽 선상 데크를 보면 평면의 상당한 넓이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데크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스토리지(저장공간) 용량도 넓어 낚시 장비 및 비품 수납에도 충분히 대응합니다.

스퀘어 바우을 채용해 선수 데크의 넓은 낚시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이 넓이라면 여러 종류의 캐스팅에도 대응 가능합니다.

선수 레일도 높이가 높습니다.

워크 어라운드도 넓고 이동이 원활합니다.

뒤쪽 데크에는 아웃 스테이션(컨드롤 장비)과 FSR(피싱 지원 리모콘)이 장착.

자연 순환식 어창도 상당히 큽니다.

뒤쪽 데크는 상당히 넓습니다.

엔진은 높은 신뢰성과 연비 효율을 가진 VOLVO D6-435를 채용.

 

또한 2 스테이션 (2대의 컨트롤 장비)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낚시 중에도 포인트 이동이 간단합니다.

아웃 스테이션에는 피싱 지원 리모컨이나 바우 스러스트도 장착되어 보트의 위치를 미세하게 조종할 때도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합니다.

이와 같이 DFR-33이 높은 주행 성능과 피싱 기능 외에도 높은 거주성도 놓칠 수 없습니다.

넓은 캐빈은 양쪽에 좌석을 배치하고 사이에 테이블이 있습니다.

조금 쉬고 싶을 때에는 바우룸에서 낮잠도 좋은 것입니다.

조종석 대시보드는 여러 종류의 항해 기기를 설치할 공간이 넓고 조수석 시트에서는 넓은 시야로 크루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수납공간과 마린 화장실도 매운 넓고 캐빈에서 참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야마하 DFR-33, 매력적인 피싱보트 입니다.

 

 

야마하 피싱레저보트 YAMAHA DFR-33

본체 메이커 희망 가격  ¥ 23,231,400(세금 별도)

길이 : 9.97m   전폭 : 3.20m   전체 깊이 1.96m   선체중량 4,357kg   정원 12명

탑재 엔진 VOLVO D6-425   엔진 출력 : 435마력   사용연료 : 경유

연료 탱크 용량 : 530L   청수 탱크 용량 : 56L    항해 구역 : 한정 연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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