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보트 이야기/보트정비 및 수리

[보트부품] 야마하 UF23 바우스피릿 설치 키트 발송

안녕하세요~ 플레이보트입니다~!!

몇 일전 예비 선주분으로부터 전화 한통을 받았는데요.

제가 작년에 작업한 야마하 UF23 포스팅을 잘 보셨다고 하시면서

야마하 UF23을 구입 예정인데 포스팅처럼 바우스피릿을 설치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모터보트 바우스피릿 장착] 포스팅 보기

바우스피릿(BOW SPIRIT)이란

보트의 앞쪽에 오리주둥이 처럼 툭튀어 나온 부분으로

갯바위 접근시 상하차가 용이하고 앵커롤러를 바우스피릿의 끝에 장착하면

앵커가 올라오면서 선체에 부딪혀 상처 입는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선주분과 설치 상당 중 계신곳이 너무 멀어 제가 가면 출장비가 더 많이 들 것 같다고 말씀드리니

설치할 수 있도록 자재들만 구입해서 직접 하시기로 결정 했습니다.

필요한 자재들을 주문하고 제작하고 3~4일 정도가 걸리네요.

야마하 UF 23에 장착될 바우스피릿 설치 키트(KIT) 입니다 ㅎㅎㅎ

볼트, 너트, 와셔까지 꼼꼼히 챙겨드리는 센스!!! ㅋㅋㅋ

보트에는 반드시 스테인리스로 된 볼트, 너트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크기가 커서 포장하는게 더 힘드네요 ^^;;;

힘들게 구한 부속들이 안전하게 선주분께 배송되기 위해

앵커모터와 앵커롤러, 작은 자재들을 따로 꼼꼼하게 포장합니다.

팩킹을 완료하고 택배로 부품 발송까지 마쳤습니다~~~

쉽지 않은 작업이지만 직접 설치 하신다는 선주분의 결정...

대단하십니다~~!!

설치 중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시고

설치 잘하세요~~~

 

보트 관련 부품은 역시~~!!!

플레이보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