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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트쇼(BOATSHOW)/2018 일본국제보트쇼(YOKOHAMA)

[일본보트쇼] 2018 일본 국제 보트쇼(요코하마) - 야마하 Part.2

 

안녕하세요~ 플레이보트 입니다~

 

 

오늘은 저번 시간 [2.야마하 (Part.1)]에 이어 야마하 두번째 시간로

 

야마하의 대표 피싱보트 라인업 중

 

보트쇼에 출품된 보트들에 대해 이야기 해볼게요.

 

 

현재 야마하에서 판매되고 있는 피싱 보트에는

 

아웃보드(선외기) 엔진 타입의 YFR시리즈, F.A.S.T.시리즈, BayFisher시리즈와

 

인보드(선내기) 엔진 타입의 DFR시리즈가 있습니다.

 

 

이번 2018 일본국제보트쇼에 YFR, DFR33, DFR36FB 총 3대의

 

야마하 피싱보트가 나왔는데요.

 

천천히 살펴보시죠~

 

 

우선 야마하 아웃보드 피싱보트 중 현재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YFR 입니다.

 

YFR은 27피트 크기로 출시되어 흔히 YFR27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만

 

원래 정식 이름은 YFR입니다.

 

이런 YFR의 인기에 힘임어 현재 YFR의 소형 버젼(24피트급)인

 

YFR24도 데뷔 이후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죠.

 

 

YFR 역시 야마하 특유의 스퀘어(사각)바우를 채택하고 있어

 

선수와 선미 데크 모두 넓은 공간을 확보,

 

낚시에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게 했죠.

 

 

선실 실내도 기본 낚시 용품 수납은 물론,

 

성인 4~5인 정도는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만큼 공간이 넓습니다.

 

앞으로 아웃보드 피싱 보트에 대표 모델로 기대가 되는 보트입니다.

 

 

[YFR 메인 영상]

 

            

 

 

 

 

다음은 야마하의 디젤 피싱 보트 DFR 시리즈 중

 

가장 마지막에 데뷔한 DFR 33 입니다.

 

데뷔 이후 보트 오너들과 전문가로 부터 좋은 평을 받았고

 

이에 작년 2017년 올해의 보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DFR 라인업 중 스퀘어바우 스타일로는 가장 작은 사이즈이고

 

측면에서 봤을때 스포티하고 남성적인 느낌이 다른 DFR에 비해 강합니다.

 

아직 원작인 DFR36의 인기를 따라 잡기는 어렵겠지만

 

디젤 피싱 보트로는 적당한 사이즈로 괜찮은 인기가 예상됩니다.

 

 

[DFR33 메인 영상]

 

         

 

 

 

 

다음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출품된 DFR36FB 입니다.

 

(사진 외쪽에서부터 DFR36FB, DFR33, YFR)

 

야마하 디젤 피싱 보트 라인업 중 가장 크기가 크죠.

 

 

기존의 DFR36에 플라잉 브릿지를 장착하여

 

DFR이 가진 높은 기본 성능에 플라일 브릿지 특유의 개방감과

 

좋은 사야를 더해, 해수면의 변화에 빨리 대응 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낚시가 가능한 모델로 현지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보트입니다.

 

 

[DFR36FB 메인영상]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야마하 피싱 보트를

 

이번 보트쇼에서 다시 볼 수 있어 굉장히 반가웠는데요.

 

 

위에서 보신 YFR과 DFR은 앞으로 우리나라 보트 시장에서도

 

자주 보이는 모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 시간은 야마하의 마지막,

 

야마하 멀티보트 SRX라인업을 위주로 주변 분위기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다음 편도 기대바랍니다.

 

 

보트는 역시~~!!

 

플레이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