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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보트 구경하기/YAMAHA 피싱보트(선내기)

[야마하] YAMAHA Fishing Boat DFR-33 야마하 낚시 레저 보트 선내기 디젤 엔진

[메인영상]

 

 

[외관도]

 

 

[주요제원]

 

[사진]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표준가격표]

 

 

몇일전 '하이피치온라인' 카테고리를 통해 소개 드렸던 야마하 DFR-33입니다.

야마하 마린에서 기존의 UF와 FG라인의 디젤 피싱 보트들을 뒤로하고

차세대 주자로 DFR 라인업으로 강하게 밀고 있는듯 합니다.

벌써 DFR의 4번째 모델이네요^^

 

[YAMAHA Fishinf Boat DFR-29] 포스팅 다시보기

 

[YAMAHA Fishinf Boat DFR-36] 포스팅 다시보기

 

[YAMAHA Fishinf Boat DFR-36 FB] 포스팅 다시보기

 

승차감과 바람 흐름 억제 성능에 호과를 발휘하는 WTB(웨이브 로켓 블레이드)를 채용,

33피트 선체에 최적화 시킴으로써 직진 및 선회시의 자연스러운 조종성을 실현했습니다.

선수와 선미 데크의 넓은 공간이 특징으로

DFR 33에서는 선수쪽 테크의 의자와 같은 역활의 홈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볼보 D6-435을 장착하여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스피드의 향상,

커먼 레일 엔진의 메연을 줄인 배기와 저연지를 실현합니다.

고출력 저연비는 물론 진동, 소음 레벨을 줄이고

V형 선체와 잘 어울려 뛰어난 주행 성능이 기대됩니다.

 

요즘 자동차에서도 유행하고 있는 전자 키(e-key) 시스템의 적용으로

START / STOP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엔진의 시동 / 정지가 가능합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 www.yamaha-motor.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