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영상]
[외관도]
[주요제원]
[사진]
[외부사진]
[내부사진]
[표준가격표]
지난번 소개 드렸던 DFR-36의 플라이브릿지 버전인
야마하 낚시 레저 보트 DFR-36 FB 입니다.
기존의 DFR-36에 플라잉 브릿지를 장착하여 DFR이 가진 높은 기본 성능에
플라잉 브릿지 특유의 개방감과 넓은 시야가 특징이죠.
[YAMAHA Fishing Boat DFR-36] 포스팅 다시보기
이전 DFR-36과 마찬가지로 하부 헐은 V형 선형으로
WTB(웨이브 로켓 블레이드)를 결합하여 직진성을 높이는 것과 동시에
신회시의 부드러운 조종성도 실현했습니다.
볼보 직렬 6기통 D9-500을 장착하여 고출력과 저연비를 기대하게 하는데요.
강력한 엔진 블록에서 사다리 프레임, 높은 압력 인젝터 4 밸브 실린더,
에프터쿨러의 볼보 신형 엔진만의 장비를 선보이며
엔진의 회전을 원활하게 함과 동시에 배기 가스와 불쾌한 냄새를 저감하는 등
세계 수준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신상보트 구경하기 > YAMAHA 피싱보트(선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마하] YAMAHA Fishing Boat DFR-33 야마하 낚시 레저 보트 선내기 디젤 엔진 (1) | 2018.02.01 |
---|---|
[야마하] YAMAHA Fishing Boat DFR-29 야마하 낚시 레저 보트 선내기 디젤 엔진 (0) | 2017.04.16 |
[야마하] YAMAHA Fishing Boat DFR-36 야마하 낚시 레저 보트 선내기 엔진 (4) | 2016.09.11 |
[야마하] YAMAHA Fishing Boat FR-32EX HP 야마하 낚시 레저 보트 선내기 엔진 (0) | 2015.10.01 |
[야마하] YAMAHA Fishing Boat UF-29F 야마하 낚시 레저 보트 선내기 엔진 (0) | 2015.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