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트이야기/새소식

[부산보트쇼] 2015 부산 국제 보트쇼 다녀왔습니다~~!!

2015 부산국제보트쇼에 다녀왔습니다.

주말 전이라 아직 사람은 많이 없네요.

작년에 비해 더 많은 종류의 보트가 전시되어 있네요.

실제 구입도 가능한 매물들이라고 합니다.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가 된 [더베이 101]에서도 멋진 보트들을 전시해 놨네요.

올해는 작년과 좀 다르게 관람객들 구경과 동시에 구입, 매매까지 가능한

보트 오픈 마켓이 열렸습니다.

보트 구입을 생각 중인 관람객들에게는 여러 매물을 동시에 직접 비교해

각 보트들의 장단점을 파악하기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한국의 대표적인 FRP기업인 [광동FRP]도 참가했구요.

 

계류시설 제작 업체도 보이는데요.

콘크리트로 만들어진 튼튼한 계류 시설 샘플이 멋집니다.

그리고 경기국제보트쇼에서도 뵜던

대한민국 최초 아시아 네번째로 단독 무기항 항해를 마치고 돌아오신

김승진 선장님의 부스도 있습니다.

영상을 보고 있는 내내 역시 대단하시다는 감탄만 나오네요.

이제는 단골이 된 전기로 움직이는 보트입니다.

 

벡스코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해 수영만 요트경기장으로 가면

국제보트쇼 해상 전시장이 있습니다.

크고 멋진 보트들을 직접 탑승 및 시승도 가능합니다.

 

 

 

이번 보트쇼는 작년에 비해 관람객들이 참가 할 수 이벤트가 늘어난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리고 해상 전시장에 오신 분들이 전시용 보트 외에도

계류장에 정박 중이 여러 보트들을 천천히 구경하시는 모습도 보기 좋았습니다.

 

내년 2016 부산 국제 보트쇼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