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보트 이야기/보트정비 및 수리

[보트정비] 전동 마린 화장실 교체 - 보트정비 DIY

안녕하세요~ 플레이보트입니다~~

전동 마린 화장실 교체에 대해 말씀드릴건데요.

 

오늘 보트 정비는 저희 플레이보트가 아니고

플레이보트 고객님이 직접 작업하시고 친절하게 사진까지 보내 주셨네요^^

 

몇일전 아래 사진을 보내주시며 마린 화장실의 모터가

고장 나서 모터만 구입하시고 싶다고 문의가 왔었습니다.

전동 마린 화장실의 모터 가격이 만만치 않아

저희 플레이보트에서는 모터만 판매하지는 않습니다.

[전동 마린 화장실 모터만 330,000원]

[전동 마린 화장실 전체 490,000원]

 

그리고 모터만 분리하기도 쉽지가 않아

전체를 교체하는 작업이 더 수월하죠.

 

그래서 차라리 화장실 전체를 교체하시라고 추천 드렸고

발송해드렸습니다.

 

발송 다음날 잘 받았다고 사진을 보내주셨구요.

오늘 오전에 작업을 마치셨다고

사진과 구매평까지 톡을 보내주셨네요^^

 

전동 마린 화장실을 구입하시고

직접 교체까지...

대단하세요~~

 

보트정비 D.I.Y.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물품 구입과 소중한 구매 후기 까지

요즘 정신없이 바쁜 시즌을 보내고 있는데

정말 힘이 나는 메세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트용품 구입은 역시~~

플레이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