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트이야기/새소식

[야마하] 야마하 마린 라인업 2016 카다로그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플레이보트 입니다.

이번달 초 일본 요코하마에서 2016 일본 국제 보트쇼가 열렸었는데요.

현장에서 공수한 야마하 마린의 2016년 라인업 카다로그입니다.

스캔으로 옮겼더니 화질이 좋지는 않네요^^;;

 

혹시 모델들을 보시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이번 라인업에서 FR시리즈의 부활이 눈에 띄입니다.

일본의 대표적인 하우스 보트의 대명사인 FR 시리즈가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거쳐

4가지 모델들이 전면에 포진해 있습니다.

특히 저희 플레이보트에서도 소개 드렸던 FR-32EX HP와 FR-29 모델은

하우스보트 임에도 선상에서의 동선을 확보하기 위해 워크어라운드을 채용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하우스보트나 크루징보트가 아닌 '멀티보트'란 이름을 가지게 되었네요.

 

대표적인 피싱보트로는 YFR시리즈와 F.A.S.T.시리즈가 라인업 자리를 맡았네요.

멋진 제트스키들도 선보였습니다.

슬림해진 선외기 머리 스타일이 멋지네요.

아래 보시는 신형 타입의 70마력 엔진을 사용해 본적이 있는데

풀인젝의 연비와 2스트로크의 파워를 동시에 잡은 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선내기 디젤 엔진은 이제 볼보와의 콜라보를 통해

기존의 야마하 디젤 엔진은 더 이상 라인업에서 보기 힘들 듯 하네요.

 

아무튼 좀 더 다양하고 자세한 카다로그 내용은

계속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전해드리겠습니다.

 

발빠른 보트 정보는 역시!!!

플레이보트 입니다~~!!